본문 바로가기
  • Seizure But Okay Developer
생각정리/회고록

스시집, 레스토랑 알바 경험 후기

by Sky_Developer 2023. 5. 11.

개발 일을 잠시 접어두고, 벌이를 위해서 스시집과 애슐리 알바를 뛰었다.

 

오후에는 일을 하고 오전에는 공부를 하기 위한 심산이였다.

 

결과적으로, 오후에 일을 너무 빡시게 하는 바람에 오전에 일어나지 못하고 하루를 보내는 나날이 이어져버렸다 ㅠㅠ

 

애슐리는 주방 일을 했는데 고기굽는게 너무 힘들어서 몇주 일하다가 그만뒀고

스시집은 그에 비해 일이 할만했으나 여러 여건 문제로 한달 정도하고 그만두게 되었다.

 

알바들을 하면서 느낀 것은 돈이란 것이 벌기 정말 쉽지 않다는 것을 느꼈다.

알바든 직장이든 일로써 제대로 하면 정말 힘들다는 것을 느꼈다.

 

알바에선 육체적으로 힘들었고

직장에선 부족하다고 지적받으며 정신적으로 힘들다고 느꼈던 것들이 상반되었다.

 

알바를 할 때 고기를 수없이 구울때는 차라리 욕먹으면서 직장일을 했던게 나을 정도라고 느꼈었다..ㅋㅋ

몸 쓰는 일을 몇년 넘게 안하다가 갑자기 해서 그런 것일수도 있겠다.

 

아무튼 돈을 벌기 위해 하는 일은 쉬운 것은 없다.

댓글